data-ad-client="c

우리 큰애 돌기념여행이써던 세부여행 급하게 일정알아보고 갔었는데 역시 한번 가기 싫었던 여행은 마지막까지 별로였다. 특히나 억지로 시누이랑 같이 가야했고 나는 둘째 임신 초기라 극도로 힘들었다. 그러나 남자놈들은 뭐가 힘든지 모른다는것이다. 왜 몰라 왜왜왜왜 니는 니 누나지만 나는 남이란다. 그 나이 먹도록 해외여행 안가본것이 자랑이더냐 이 무슨 여권만드는것까지 따라가서 다 도와주고 공항해서도 헤매고 숙소가서도 영어하나를 못해 다 부탁하고 말이다. 아 또 그때생각하니 급 흥분했네

이번 세부 jpark리조트 여행은 위에처럼 시작부터 꼬였네요. 우리딸은 기억도 못할 태어난 후 첫 비행기 배시넷에서 잠도 자고 놀고 대한항공에 이런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저거 이용할 수 있는 개월수랑 몸무게 제한이 있어요. 요거랑 이유식세트도 주고 뽀로로캐릭터가 있는 두들북인가 가지고 놀수 있는것도 줬어요. 근데 제딸 나이대에서 맞지않아서 그냥 가방에 넣었고 이유식세트도 애가 거부했어요. 이리 보니 우리 둘쨰랑 진짜 똑같이 생겼네요. 성별이 다른데 어쩜 이리 똑같은지 우리 딸 더 여성스러워지겠죠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의 유일한 장점 리조트 내 수영장이예요. 수영장있고 바로 바닷가도 있어요. 수영장에서 애들데리고 놀기 좋더라구요. 방호수알려주면 사람수대로 수건도 주고 썬베드는 찜하면 내꺼예요. 이거뺴면 조식뷔페 종류는 많으나 먹을건 손에꼽고 리조트 안에서는 모든게 다  비싸고 마사지도 리조트 입구 나가서 받는게
싸고  좋았어요. 돌쟁이에 임산부가 가서 놀기에는 너무 덥고 할게 별로없었어요.

다시는 가고싶은 않은 곳 중 하나가 됐어요.

 

 



리조트 입구에서 현지인들이 뭐 사라고 달라붙는데 절대 사지마세요. 가격덤탱이에 팁까지 요구해요. 저희는 그런것도 모르고 망고스틴이 마트에 없어서 망고스틴 찾는다니까 바로 앞에서 팔것처럼 해놓고 따라오라고 하더니 원래 불렀던 가격보다 더 불러요. 세부는 치안이 불안한곳이라 무서워서 그냥 사왔는데 거기에 자기가 사러 같이 갔다왔으니 팁을 달래요. 근데 현금을 보는 순간 여기저기 거지들이 달라붙어요. 자기들도 달라고요. 진짜 그런모습 처음봤어요.



그렇게 사기당한 망고스틴 2킬로에 50달러 이돈을 현지에서 주고 먹다니 으윽

놀러가서 음식사진은 하나도 못찍고왔네요. 리조트 입구에서 왼쪽으로 메트로 마트있어요. 웬만한건 파는데 망고스틴은 없더라구요. 거기에서 과일 잘 골라서 사면돼요. 우린 보는 눈도 없어서 애플망고도 샀는데 실패 넘 안익은걸 사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다라구요. 결국 리조트에 놓고나왔어요.

리조트 앞 상가에 크랩 파는 곳이 있는데 크랩칠리에 마늘 새우, 마늘볶음밥 먹고
칠리새우까지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크랩칠리소스에 마늘볶음밥비벼먹으면 꿀맛이예요. 사장님이 한국분이 셔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옆에 마사지샵 오후 3시까지 30%할인해줬어요. 근처에 마사지샵이 하나 더 있어서 경쟁하는듯해요.

김떡순 배달되서 시켜먹었는데 맛났어요. 해외까지와서 분식이라니 ㅋㅋㅋ 김밥, 오징어튀김, 라볶이를 호로록했답니다. 카톡으로 주문하고 로비1층에서 음식받았어요.

저녁밥먹을데가 마땅치 않아서 리조트 저녁뷔페를 제돈 다주고갔는데 이건 뭐 돈이 넘나 아깝도록 딱히 먹을거없고 조식이랑 메뉴만 좀 다르더라구요. 정말 미리 한국에서 검색해보고 다른데 가세요.

마지막날 아얄라몰갔는데 살거없어서 그냥 세븐티 망고만 사왔어요. 죠비스는 안팔아서 공항가서 비싸게주고 샀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이거 싹슬이 해가서 물량이 딸린데요.

새벽 비행기라 가든스파던가 마사지샵에서 마사지받고 밥먹고 쉬다가 공항까지 데려다주는거 신청했는데 마사지받는곳에 세면대 샤워기 화장실 있었지만 에어컨도 약하고  마사지받은 곳에 짐 넣고 쉬어야되서 뭔가 황당했어요.
밥먹는 곳도  우리나라 가든 식당처럼 툭 터있어서 덥고 도롱뇽에 박쥐에 미리 한국에서 비용지불 다 하고 갔는데 전 임신중이라 원래낸 값보다 싼거 받는데 애가 울어서 그것도 중간에 받다가 말았네요. 솔직히 돈값은 못한듯해요. 아예 공항가서 밥먹고 노는게 나은거 같아요. 공항대기 시간 지루하니 돗자리 가져가면 짱일듯싶어요. 좀 누워있게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