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ad-client="c
변산오자마자 점심시간이라 블로그에서 유명한 군산식당에 왔어요.
5명이라서 특선정식 대자시키니 10만원이더라구요.

일단 이것저것 쭉쭉나와요. 계절마다 나오는게 다른듯 했어요.  여름이라 생물은 없어요.

꽃게탕 진짜 밥에 비벼먹으면 꿀맛이더라구요.  역시 꽃게육수가 짱이랍니다.^^

음식 전체샷이예요 진짜 이 식당의 장점은 여러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는것이랍니다.

맛이 없을수가 없는 전복볶음 오징어볶음하고 양념맛이 똑같다 똑같다.  ㅎㅎㅎ 근데 쫀득쫀득하니 맛나요.

우럭찜 우리가  상상하는 그맛이예요 전 생선찜은  안좋아해서 한번먹고 말았어요.

오징어무침 오징어가 어찌나 쫀득하던지 상큼한 무침 제가 젤 좋아하는 무침이예요.

마이 페이버릿 백합찜입니다.
진짜 백합찜은 어데서 먹어도맛있더라구요 다들 저렇게  은박지에 둘둘말려있어요.

은박지를 벗기면 입을 딱 벌려요. 안에 국물과 알맹이가 아 생각나네요.

그 백합죽 요걸로만 유명한 맛집도 있더라구요. 이집도 맛났어요.

이 식당골목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듯 해요.  식사 시간 지나서 갔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했어요.
가게를 여러개 터서 연결해놨더라구요.

애들때문에 허겁지겁먹고 변산대명리조트로 갑니다.

와 널널하게 논다고일부러 일요일~월요일 1박2일코스로 왔는데 체크인 대기줄보소
 체크인 끝나고 방배정받고 짐놓고 바다구경고고씽했지요

이리 이쁜 바다인데 저는 아기띠하고 8개월 아들 안고다니느라 어깨가 무너지는줄알았습니다. sns에는 멋진바다배경과 우리가족 여행왔어요로 아름답게 끝이났지요.

바다구경하고 들어온 숙소는  바로 난장판 애가 넷이다 보니 짐도 많은데다 애들은 이리저리 집 퍼뜨려놓기 대장들입죠.

하도 집을 나가려해서 입구봉쇄중이예요.  어른들은 넘어다녀야한다는 이건 여행을 온건지 극기훈련을 온건지말입니다.

얼른 바다구경겸 저녁먹으러 갔어요.  바다는 유모차부대를 제외하고 보러갔고요. 기다리는중에 애 3마리가 꿀잠이라 얼른 식당으로 고고씽했어요.
이곳은 황금횟집 바다가 보이는 횟집이지만 우리는 아이들때문에 구석으로 숨자요.

5인 정식 20만원짜리 먹었습니다.

변산은 전복이 흔한가봐요. 점심에도 전복 저녁에도 전복 전복이 최고야.

음식사진퍼레이드 애들때문에 마지막 매운탕 사진이 빠졌어요.  진짜 골고루 다먹어볼수있었어요 어른 6명인데 5인만 시켜도 되더라구요.

이리 야경이 예쁜데 구석자리에서 밥을먹는 서러움이란 해넘이가 정말 예뻤어요.

횟집은 최근에 리모델링했는지 깨끗했어요 화장실도 깨끗해서 넘나 좋았어요.

변산 채석강 야경은 정말 크~~~ 엽서이미지 같았어요.

+ Recent posts